에실로코리아,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 S 시리즈 출시 박차

- 4가지 혁신 탑재한 3가지 종류의 바리락스 S 시리즈 올 6월 론칭

- 시야의 한계를 넘어선 새로운 개념의 누진다초점렌즈로 기대 모아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3-06-07 09:2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렌즈기업 바리락스에서 개발한 프리미엄급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 S 시리즈’를 한국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에실로코리아는 오는 6월 10일 세계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의 프리미엄급 라인인 S 시리즈를 론칭 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바리락스 S 시리즈는 기존 누진다초점렌즈가 가지고 있는 한계를 넘어서 최소한의 울렁임과 넓은 시야를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 기술의 누진다초점렌즈이다. S 시리즈는 4가지 주요 혁신인 렌즈 테크놀로지 혁신, 렌즈 디자인 혁신, 착용요소 최적화의 혁신, 개인 맞춤의 혁신을 통해 바리락스 렌즈 중 가장 정교한 시각적 성능을 제공한다. Varilux 3D, Varilux Fit, Varilux Design의 세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시력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에실로社는 바리락스 S 시리즈 개발에 있어 실제 착용자를 대상으로 제품 검증을 진행하여 착용자의 편안함과 시야의 완성도를 최고의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기존 누진렌즈의 단점이었던 울렁임을 최소화하여 안정적인 동적 시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어떠한 착용 조건에서도 최적화된 시각적 성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든 방향에서 더욱 선명하고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어 착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에실로코리아의 크리스토프 비라드 대표이사는 “기술의 발전과 함께 인간 생리학에 대한 깊은 이해가 바리락스 S 시리즈의 가치인 만큼 제품력에 자신이 있다” 며 “ 기존 누진다초점렌즈의 한계를 뛰어 넘어 곧 출시될 S 시리즈에 대한 많은 관심 및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홍보대행
피알원
이호진 사원
02-6370-3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