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2 차여울, KBS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ost로 데뷔

- 7일 낮 12시 첫 음원 공개 화제

서울--(뉴스와이어)--KBS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OST part'1 차여울이 부른 <사랑한데이(Day)가 6월7일 12시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지성이면 감천’ OST 타이틀 곡 ‘사랑한 데이’(Day)는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2’(이하 ‘위탄2’) 출신인 차여울이 노래했다.

지난 4월 29일 첫 방송된 ‘지성이면 감천’에 차여울이 부른 사랑한데이(Day) 가 오프닝과 엔딩에서 다이나믹한 비트와 밝은 보이스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위탄 2’ 출신인 차여울이 오디션 참가자 출신이라는 꼬리표를 버리고 본격적인 전문 가수로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귀추가 주목된다

차여울은 ‘위탄2’ 당시 멘토 윤일상, 윤상, 이승환, 휘성에게 찬사를 받으며 존재감을 알린 바 있는 가요계 기대주다.

차여울의 ‘사랑한 데이’(day)는 떠오르는 작곡가집단 ‘알고보니 패밀리’의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편곡하고 ‘다시봐도 촌놈’이 공동작사한 상큼한 봄바람같은 곡이다.

전주는 슈만의 유명한 클래식 “트로이메라이”를 샘플링 했으며, 스트링라인이 화려한 봄처럼 색채감을 준다.

다이나믹한 비트위에 스트링, 플룻, 피아노 연주와 차여울의 상큼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한번 들으면 흥얼거릴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적당히 신나는 템포가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이점은 ‘지성이면 감천’ OST 는 3년 전 KBS에서 히트한 국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 드림팀이 다시 모였다는 것.

‘웃어라 동해야’ 당시 연출, 음악감독, OST 제작사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웃어라 동해야’는 방송 당시 43.9% 최고 시청률과 OST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때문에 방송계에서는 ‘지성이면 감천’의 시청률과 OST 흥행 행보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지성이면 감천’ OST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길 희망한다. 드라마 기획 취지에 맞게 건강한 가정이란 무엇인지를 영상과 음악을 통해 되새기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성이면 감천>은 어린 시절 입양된 주인공이 친엄마와 재회한 후 입양가족과 친가족 사이에서 혼란을 겪다가 갈등을 극복하고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지성이면감천>은 현재 드라마 시청률 1위에 올라있으며 방송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KBS1TV 저녁 8시 25분 방송된다.

더하기미디어 개요
더하기미디어는 2007년에 설립된 회사로 어플리케이션제작 및 영상제작사업을 하고 있다.
연락처

더하기미디어 홍보대행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대표
010-4275-76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