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북 업체 ‘스탑북’, 말랑말랑한 추억 담는 ‘젤리북’ 출시

- 이달 30일까지 특별 할인가 8,000원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3-06-10 09:00
파주--(뉴스와이어)--온라인 포토북 업체 스탑북(http://www.stopbook.com)은 말랑말랑한 느낌의 소소한 추억을 담는 ‘젤리북’을 출시했다.

스탑북은 디지털 인쇄전문업체 ㈜한국학술정보에서 선보이는 개인형 사진책 출판 서비스로 스탑북이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쉽게 자신만의 사진책을 만들 수 있다.

젤리북은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하고자 말랑한 감성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하였다. 이를 위해 커버에 투명한 젤리 느낌의 프레임을 부착해 고객이 원하는 사진이 비치도록 제작하였다. 커버 역시 소프트한 느낌의 고급 용지를 사용하였으며, 펼침성이 좋고 견고한 PUR제본을 하였다.

젤리북은 총 60페이지로풀 프레임(레몬)·하프 프레임(애플그린)·베이비(스윗핑크)·일상(베리블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 가지 테마 중 고객이 원하는 내지 레이아웃을 직접 선택해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다. 또한 해상도가 높은 사진으로만 제작 가능했던 기존 포토북과는 달리 한 손에 잡히는 작은 사이즈로 스마트폰 사진을 이용해 소중한 추억을 간편히 소장할 수 있다.

스탑북은 젤리북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가로 반값인 8,000원에 제작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젤리북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작은 젤리 한 봉지를 증정하며 스탑북 페이스북을 통해 하루 30명 한정, 쁘띠첼 기프티콘 증정 행사를 한다.

이제 소소한 일상의 추억을 부담 없이 사진책으로 만들어보자.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했다. 또한 BOOK과 FACTORY의 두 단어를 결합한 이름의 종합 인쇄 브랜드 북토리를 론칭하며, 1부부터 인쇄가 가능한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서비스를 상용화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재는 맞춤형 오프셋(대량)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MS(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및 G7 Master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인쇄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스탑북, 카드큐, 페이퍼서치, 이담북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COD사업부
정경철 팀장
031-940-1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