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 육우데이, 국내산 육우 ‘우리소고기’에서 저렴하게 구입 가능

뉴스 제공
우리소고기
2013-06-09 06:00
서울--(뉴스와이어)--6월 9일은 ‘육우데이’다. 낙농육우협회에서는 육우데이 행사의 10주년을 맞아 국내산 육우 주 산지인 경기도 안성시의 내혜홀 광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는 육우데이 특집 라디오 공개방송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하지만, ‘육우데이’라고 하는데 정작 육우를 구할 곳이 없다. 대형 할인점에서도 판매하지 않고, 동네 정육점에서 구하기가 쉽지 않다.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국내산 소고기라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는 있지만,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인 육우,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현재는 가장 빠르고 쉽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이 국내산 육우 전문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이다.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전국 어디서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지역에 상관없이 구매할 수 있다.

국내산 육우 전문 쇼핑몰인 ‘우리소고기’는 이번 육우데이를 맞아 생등심을 100g에 2,5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는 시중에서 돼지고기 삼겹살을 100g에 2,500원 정도에 판매하는 것과 비교하면 삼겹살 가격으로 국내산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것이다.

요새 마트에서 호주산 소고기를 100g에 4,000원 정도에 판매하는 것과 비교하면 수입산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우리소고기’는 국내산 육우 불고기의 경우 100g에 1,700원 정도에 판매한다고 한다.

‘우리소고기’의 박종민 대표는 “농가직거래를 통하여 유통마진을 제거하니 수입산 소고기보다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육우데이 행사로 많은 국민들이 수입산보다 저렴하고 국내산이라 신선하며 믿을 수 있는 ‘육우’를 많이 애용해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점점 오르는 물가에 장보기가 겁났다면, 저렴하고 안전한 우리소고기 ‘육우’로 가족들의 건강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연락처

우리소고기
마케팅팀
박명호 팀장
070-7405-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