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새 정부 관광정책 반영할 국민제안 공모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는 2013년 6월 10일부터 21일까지 새 정부 관광정책에 반영할 관광 분야 제안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행복관광, 국민이 제안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관광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을 발굴하기 위해 진행된다.

제안된 방안들은 검토를 거쳐 새 정부 관광비전에 반영하여 실제 정책으로 추진하고, 우수 제안의 제안자에게는 소정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제안을 하고자 하는 국민은 누구나 붙임 작성양식에 제안사항을 작성하여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전자우편 주소: tour2013@korea.kr)

문화체육관광부 개요
문화체육관광부는 문화, 예술, 체육, 관광, 종교, 미디어, 국정홍보 업무를 담당하는 정부 부처이다. 2008년 문화관광부와 국정홍보처, 정보통신부의 디지털콘텐츠 기능을 통합해 문화체육관광부로 개편했다. 1차관이 기획조정실, 종무실, 문화콘텐츠산업실, 문화정책국, 예술국, 관광국, 도서관박물관정책기획단을 관할하며, 2차관이 국민소통실, 체육국, 미디어정책국, 아시아문화중심추진단을 맡고 있다. 소속기관으로 문화재청, 대한민국예술원, 한국예술종합학교, 국립중앙박물관, 국립국어원, 국립중앙도서관, 국립극장, 국립현대미술관, 국립국악원, 국립민속박물관, 한국영상자료원, 해외문화홍보원, 한국정책방송(KTV) 등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st.go.kr

연락처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정책과
조상준
02-3704-97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