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안, 대한치과의사협회 ‘치아의 날’ 행사 협찬

- ‘치아의 날’ 및 ‘구강보건주간’ 동안 치석케어 치약 지원

- 치은염 환자 800만명 시대…메디안 치석케어 64% 무료 체험으로 예방에 앞장서세요

- 북수원 시작으로 서울, 인천, 부산 등 전국 각지 ‘치아의 날’ 행사서 무료 제공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3-06-10 11:22
서울--(뉴스와이어)--토털 오럴케어 대표 브랜드 메디안은 대한의사협회의 ‘치아의 날’ 행사에 치석케어 64% 치약을 협찬한다.

올해 초 국민건강보험공단이 2011년 진료 통계를 기준으로 한해 800만명의 치은염 환자가 발생, 진료비만도 4,881억원이 소요됐다고 발표함에 따라, 메디안은 치은염 발병에 주요 원인이 되는 치석 형성 억제 효과가 있는 ‘메디안 치석케어 64%(메디안 덴탈 아이큐 타타르케어 치약 시트러스)’치약을 올해 ‘치아의 날’ 행사에 무상 제공하기로 했다.

이에 6월 7일 홈플러스 북수원을 시작으로 치과의사들로부터 무료검진을 받은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치석 관리에 탁월한 기능성 치약 ‘메디안 치석케어 64%(메디안 덴탈 아이큐 타타르케어 치약 시트러스)’를 무료 제공한다

‘메디안 치석케어 64%’는 스케일링과립™ 이 함유되었으며 세균 증식과 치석 형성을 억제해 주고, 충치 예방, 치태 제거 효과와 함께 구강의 청결함과 상쾌함도 유지시켜주어 스케일링한 듯 한 개운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안은 서울, 인천, 부산, 대전, 광주, 제주도 등지에서 오는 15일까지 일주일간 계속되는 올해 구강보건주간 행사에서 참가자들에게 치석케어 64% 치약을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메디안은 2010년부터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치아의 날’ 행사에 치과대학 임상결과로 입증된 다양한 기능성 치약 제품을 후원함으로써 치아건강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국민치아건강 증진을 돕는데 일조해 왔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Mass MC팀
김동우 과장
02-879-3454

홍보대행 KPR
안나민 A.E.
02-3406-2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