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캠퍼, 남한강변카라반 오픈 1주년 기념 파격특가 이벤트 실시

- 6월 12일부터 선착순 3명에게 카라반 1박 9,900원에 한정 판매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13-06-10 17:45
서울--(뉴스와이어)--캠핑인구 200만명을 육박 할 정도로 캠핑의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캠핑전문사이트 미스터캠퍼(http://www.mrcamper.co.kr/)가 운영하는 남한강변카라반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카라반 1박 이용권을 9,900원에 판매하는 파격 이벤트를 전개한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경기도 양평 남한강 인근에 위치하여 남한강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남한강변카라반을 오는 6월 12일을 시작으로 1일 선착순 3명에게 9,900원에 한정판매한다.

미스터캠퍼(http://www.mrcamper.co.kr/)의 미친특가 “미미특가”는 1차 6월 12일 , 2차 6월 19일 두차례에 걸쳐서 진행되고 성수기인 7, 8월에도 계속적으로 전개 할 예정이다.

미미특가 이용방법은 미미데이로 지정한 날짜,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미미특가 남한강변카라반을 예약하면 자동으로 예약이 완료된다.

남한강변카라반은 다른 카라반과는 다르게 캠핑의 장점과 카라반의 장점을 살려 캠핑의 느낌은 그대로 살리고 불편했던 잠자리는 편안해 지고, 추위와 더위도 피할 수 있는 신개념의 새로운 카라반캠핑이다.

또한, 남한강변카라반 이용시 그늘막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카라반 전용 타프가 제공되고 코베아 제품으로 구성된 코펠, 트윈버너, 릴렉스체어, LED렌턴, 테이블 등과 같은 캠핑용품도 무료로 대여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미스터캠퍼의 미친특가 미미특가는 남한강변카라반 정상가격(주중 120,000원/ 주말 140,000원)의 10%도 안되는 초특가로 제공한다.

미스터캠퍼(http://www.mrcamper.co.kr/)는 전국 각지의 캠핑장들을 엄선하여 캠핑전문가들이 선택한 전국 40여 개의 캠핑장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하고 인기지역별 캠핑장, 테마별 캠핑장, 카라반별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고객이 원하는 캠핑장 및 카라반에 대한 정보를 쉽게 검색하고 예약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미스터캠퍼는 캠핑장에 대한 시설정보는 물론, 찾아가는 길, 이용후기, 사진갤러리 등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캠핑과 관련된 많은 정보제공은 물론, 캠핑장과 카라반을 앞으로도 계속 추가, 확대 할 예정이다.

플레이스엠 개요
플레이스엠은 국내 여행, 레저 스마트 관광 플랫폼 기업이다.

http://www.mrcamper.co.kr/event/list_view0.php?id=...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서비스기획팀
박소연 과장
02-2156-3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