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더위 타파 ‘2013 여름알바 채용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포탈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김화수)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최근 ‘2013 여름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

‘무더위를날려버릴쿨~한여름알바!’를 테마로 꾸려진 이번 여름 알바채용관은 시원하게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시즌 알바 ‘워터파크 알바’ 부터 스펙관리를 위한 ‘공공기관 알바’, 열대야 대비를 위한 ‘심야 알바’ 등 여름방학에 인기를 얻는 주요 알바들을 선별하여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를 찾는 외국인을 맞이하며 국제인맥을 만들거나, 외국어 회화능력을 기를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알바’는 최근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이색 알바로 올 여름 더욱 각광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알바몬 여름알바 채용관에는 10일 현재 워터파크 알바 213건 등 총 5,610건의 공고가 등록되어 알바 구직자들의 지원을 기다리고있다. 알바몬 이영걸 이사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 알바모집이 이루어지는 6월 중순을 기점으로 더 많은 채용공고가 등록 될 것으로전망된다”고 밝혔다. 특히 “해수욕장, 워터파크 등의 개장시기가 앞당겨지면서 인력 세팅 등 미리 개장준비가 완료 되어있어야 하는 관련 시즌알바의 모집 시기도 점점 빨라지고 있다”며 “여름방학 시작과 함께시즌알바를 찾는 경우 관련 알바의 채용이 거의 이루어진 뒤 일 수 있으므로 좀 이르다싶게 원하는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정보를 찾아보는 것이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알바몬사업본부 홍보팀
안수정 과장
02-3466-56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