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2013 치맥 국제 페스티벌’ 사전 온라인이벤트 실시

-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통해 총 1,354명에게 여행상품권 및 교촌 제품교환권 증정

- 치맥 국제 페스티벌 행사 참여도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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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6-11 09:37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오는 7월 18일 대구에서 개최되는 ‘2013 치킨맥주 페스티벌’의 사전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서 관람객들의 관심과 행사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2013 치킨맥주페스티벌에서 교촌치킨을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사전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기간은 6월 11일부터 7월 12일까지이며, 교촌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3가지 형태의 프로모션으로 총 1,354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치맥페스티벌에서 0000을 만나다!’라는 빈칸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등 1명에게는 2,0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4인가족)이 주어지며, 2등 2명 4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4인가족), 3등 1,001명은 교촌 오리지날 제품교환권(각 1매)을 받게 된다.

더불어 ‘치맥국제페스티벌에서 교촌을 만나야하는 이유 적기~!’와 ‘프로모션 URL 소문내기~!’ 등을 통해 총 300명에게 교촌 오리지날 제품교환권(각 1매)을 증정한다.

또한 ‘2013 치맥국제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행사(7월18일, 20일, 21일)에 교촌치킨 체험이벤트, 교촌광고 패러디, 커플 레드윙 먹기대회 등 참여자들을 교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접수 받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치맥 국제 페스티벌을 기다리시는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사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3 치맥 국제 페스티벌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3 치맥 국제 페스티벌’은 오는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대구 두류공원 보조경기장(야구장)에서 개최되며 교촌치킨을 비롯한 전국 유명 치킨 브랜드와 농림축산식품부, 식약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중국 칭다오시 등이 후원사로 참여해 개최 이전부터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http://www.kyochon.com)와 교촌치킨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kyochon199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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