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개별 주택특성조사 실시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6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 산정을 위한 주택특성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사기간은 오는 7월 5일까지이다.

조사대상 주택은 올해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축, 증축 등 변경이 발생한 주택 총 742호로 구·군 담당공무원 및 조사요원이 현지를 방문하여 주택의 이용상황, 용도 및 구조, 토지특성 등을 조사한다.

울산시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개별주택가격 산정과 감정평가사의 검증(7월), 주택소유자의 주택가격열람 및 의견청취(8월) 등의 절차를 거친 후 오는 9월 30일 개별주택가격을 결정 공시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개별주택가격은 취득세 및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의 과세표준으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고 객관적인 조사가 될 수 있도록 주택소유자와 거주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세정과
조현석
052-229-26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