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네트웍스, 복잡함 줄여 수익성 높인 Versiv™ 케이블 인증 테스터 제품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플루크네트웍스는 데이터 통신 관리자가 TP케이블 및 광케이블 작업 시 복잡성을 줄여 빠르고 정확한 시스템 인증으로 수익성을 크게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된 Versiv™ 케이블 인증 테스터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케이블 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2012 플루크네트웍스 시장 조사’에 따르면 1,000개의 케이블 설치 작업이 진행될 때 복잡성으로 인한 실수나 재작업으로 1주 이상의 노동력이 추가되고 평균 2,500 달러 이상의 손실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출시한 케이블 인증 테스터 Versiv™는 단순 테스트나 문제 해결에서 벗어나 처음부터 전체 인증 주기에 대처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어 관리자가 발빠른 대응으로 오류를 줄여 수익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Versiv™는 TP케이블, 광케이블 및 OTDR(Optical Time Domain Reflectometer) 테스트를 위한 상호 교환 모듈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테스트 속도와 정확도를 높이고 테스트 설정과 계획, 보고서 작성을 단순화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ProjX™를 활용하고 있어 작업 복잡성이 크게 줄었다.

ProjX™는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으로, 이 시스템을 통해 총괄 책임자는 테스트 파라미터를 여러 작업과 매체에 걸쳐 작동 설정을 할 수 있다. 기술자가 전체 작업에 일관된 테스트 파라미터를 포착하고 테스터에 저장된 프로젝트를 간단한 클릭으로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 계획과 셋업 속도가 빨라진다.

또한, ProjX™ 시스템의 최신 프로젝트 분석 및 감독 기능을 이용하면 인증과 보고서 작성도 빠르게 처리 가능하다. 테스트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기술자는 ‘나중에 해결’이라는 문제 해결 목록을 만들어 놓고 나중에 더 숙련된 설치 작업자가 검토하도록 하면 된다.

Versiv™에는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도 장착되어 있다. 고급 Taptive™ 터치 기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초보 설치 작업자를 빠르게 숙련시켜 테스트 속도를 높였으며, 글로벌 ISO 테스팅 레벨 V를 준수하고 있다. 셋업 속도를 높이는 마법사부터 새로운 작업 흐름 향상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Versiv™의 모든 기능은 처음 작업부터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가능토록 해 Versiv™를 시장에서 가장 빠른 테스터로 만들었다.

플루크네트웍스의 데이터통신 케이블 설치 사업부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제이슨 윌버(Jason Wilbur)는 “2004년 플루크네트웍스는 인증 테스트의 속도에 초점을 맞춘 업계 최고의 테스터인 DTX를 소개하여 인증 시장을 새롭게 규정했으며, 앞으로도 테스트 및 문제 해결을 주로 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DTX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면서, “다수의 미디어, 코드 및 프로젝트를 아우르며 작업할 때 민첩성을 향상시키고 오류를 줄여야 하는 케이블 기술자들을 위해 Versiv™ 제품군은 테스트 복잡성의 유용한 관리를 돕는 데 특히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Versiv™ 케이블 인증 테스터 제품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페이지(www.flukenetworks.com/versivfamil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루크네트웍스 개요
플루크네트웍스는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설치하고 성능을 향상시키게 해주는 네트워크 시험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주요 업체이다. 세계 주요 기업 및 통신 업체들은 WLAN의 보안, 이동성, 통합 통신 및 데이터 센터 등에서 발생하는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플루크네트웍스의 제품과 전문 기술을 신뢰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주 에버렛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는 세계 50여 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더 구체적인 정보는 홈페이지(www.flukenetworks.com)에서 볼 수 있다.

대용량 사진 다운로드 링크: http://bigmail-file135.mail.daum.net/Mail-bin/bigf...

웹사이트: http://ko.flukenetworks.com/

연락처

플루크네트웍스
마케팅팀
김윤이 차장
02-6917-51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