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제5회 공익법인 재무전략포럼 개최

- 선진기금운용 체계 소개 및 맞춤형 포트폴리오 제안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3-06-11 11:3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은 20일(목) 오후 4시부터 강남역에 위치한 삼성타운 세미나실에서 ‘제5회 공익법인 재무전략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석 대상은 각종 재단, 협회, 준정부기금, 공사 등의 공익기금을 운용하는 대표와 임원, 기금담당 책임자이다.

1부에는 공무원연금공단의 유승록 자금운용단장이 ‘공무원연금공단의 기금운용 체계 및 현황’에 대해서 강의하며, 2부에는 삼성증권 정진균 AI운용팀장이 ‘공익법인을 위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주제로 저금리 시대 투자 대안을 제시한다.

지난달 포럼행사에 참석했던 공익법인 재단책임자는 “시중 금리가 지속적으로 하락하여 자금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강의를 통해 다양한 자금운용 방법을 들어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5회째를 맞는 삼성증권 공익법인 재무전략포럼에는 지금까지 200여개 대형 공익법인들이 참여했으며, 장민 박사, 고종완 원장, 조영재 회계사 등 각 분야 유명 강사들이 강연한 바 있다.

참가 문의는 사무국(02-2182-7004,7125)에서 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02-2020-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