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루나시의 기타리스트 이노란, 솔로앨범 한국 발매

- 2013년 6월 미국, 유럽, 캐나다, 대만에서 6개의 앨범 동시 발매

서울--(뉴스와이어)--이미 일본에서는 전설이 된 밴드 루나시(LUNA SEA)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했던 이노란(INORAN)의 솔로앨범 6장이 한꺼번에 한국을 비롯한 미국, 유럽, 캐나다, 대만에서 디지털로 발매된다.

정규4집 [니라이카나이]부터 시작해 가장 최근에 나온 정규8집 [DIVE YOUTH, SONIK DIVE]까지 5장과 연주곡 앨범 [SHADOW]까지 총 6장의 앨범이다.

루나시는 일본에서 1986년에 결성된 밴드이다. 1991년 첫 앨범을 낸 루나시는 2000년까지 꾸준히 앨범을 내면서 활동하였고, 2007년에 재결성된 이후 작년까지 세계 곳곳을 돌며 World Tour 콘서트를 열기도 했다.

1997년에 처음으로 솔로앨범을 내며 솔로 활동을 병행하기도 한 이노란은 지금까지도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밴드 루나시의 앨범은 이전에도 한국에 소개된 적이 있으나, 이노란의 솔로앨범은 이번에 처음으로 프로시마뮤직을 통해 한국팬들에게 소개된다.

2013년 6월, 오늘부터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을 통해 이노란의 음악세계에 빠져들어 보자.

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 개요
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는 음악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등 해외퍼블리싱, 음반. 음원제작, 유통,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프로시마뮤직 홈페이지: http://prossima.co.kr

연락처

(주)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
전략기획팀
심명갑 이사
02-707-2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