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통신 전문 기업 포스텍, ‘13주년 창립기념 행사’ 개최

뉴스 제공
포스텍
2013-06-11 15:35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 전문 기업 (주)포스텍(대표 이수영, http://www.fostec.co.kr)은 2013년 5월31일 회사창립 13주년을 기념하여 회사 전 임직원이 참석하여 창립기념식을 갖고 회사창립을 자축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포스텍 이수영 대표(FOSTEC INC)는 기념축사에서 “회사창립 후 13년이 경과하였고, 여러 임.직원이 노력을 기울여 매출50억을 달성 하는 등 7개 부서 전 임.직원들의 직무수행도 매우 안정되고 업무능력 향상되어 매우 흐뭇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 회사창립 후 10년 이상 장기근속자 2명과 5년 이상 근속자 3명을 근무유공 기념패와 금일봉 및 유급 휴가를 수여해 직원들의 사기를 고양시켰다.

또한 회사 창립을 자축하는 자리에서 새로 입사한 신입사원 6명 대하여, 개별 소개와 인사말도 겸해 직원간 소통과 화합하여 빠른 시일 내 근무에 매진할 수 있도록 격려 하였다.

주식회사 포스텍에서는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MPO optic patch cord, 비접촉식 커넥터(Beam connector)를 전문 생산하고 있다.

포스텍 개요
포스텍 소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0년여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