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웹툰, ‘이끼’ 윤태호 신작 ‘인천상륙작전’ 연재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6-12 10:25
서울--(뉴스와이어)--네이트 웹툰에서 윤태호 작가의 신작 ‘인천상륙작전’을 만날 수 있게 된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이끼’, ‘미생’ 등의 수많은 히트작을 그려온 윤태호 작가의 ‘인천상륙작전’을 12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7일 정전협정 60주년을 맞이해 기획된 ‘인천상륙작전’은 8.15 해방 이후 혼란의 시기를 한 소년의 시선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전쟁의 풍경과 상처 등 한국 현대사의 중요한 순간들을 통해 독자들에게 역사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길남 컨텐츠서비스팀장은 “’이끼’, ‘미생’ 등으로 특급작가의 반열에 오른 윤태호 작가의 작품을 연재하게 되어 네이트웹툰에 대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네티즌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네이트 웹툰은 웹, 모바일웹, 모바일어플로 제공되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