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네네치킨과 ‘백청산맥 공동 마케팅’ 진행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13-06-12 10:29
서울--(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네네치킨과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

블소 백청산맥 업데이트에 앞서 6월 12일부터 양사가 이를 사전에 알리기 위한 공동광고를 시작하고, 6월 26일부터 7월 23일까지 4주간 ‘전설의 스노윙치킨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전국 네네치킨 매장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블소 행운권’을 증정한다. 행운권의 번호를 블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14일 무료 이용권’, 백청산맥 필수 패키지인 ‘네네치킨 육성 패키지’, 전설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네네치킨 보물상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네네치킨 보물상자’에서 획득한 ‘네네치킨 비법서’를 가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선물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블소와 네네치킨을 함께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블소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 분들을 위해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캐릭터 카드 형태로 제작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행운권은 백청산맥의 주요 캐릭터 10종을 이용해 한정 생산되는 만큼 높은 희소가치가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6월 26일부터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