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대치지점,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와 결식아동 후원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6-12 13:41
서울--(뉴스와이어)--6월11일 하이투자증권 대치지점(지점장 송경섭)과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이사장 정승화)는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사업 협약식을 하이투자증권 대치지점에서 체결하였다.

하이투자증권은 업계최고의 리서치 역량과 20년 전통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가지고 전국 50여개의 전국망을 가진 세계 1위 조선강국을 건설한 현대중공업그룹의 대표 금융회사이다.

하이투자증권 대치지점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가 운영하는 결식아동기부쇼핑몰에서 화환, 난을 구매하기로 했으며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는 대치지점의 구매금액 20%를 자동 기부하여 결식아동을 후원하기로 하였다.

송경섭 지점장은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의 기부쇼핑몰만 이용해도 결식아동들을 후원 할 수 있다니 적극 참여하기로 했으며 본 지점에서도 화환이나 난을 보낼 경우가 많은데 구매금액 중 20%가 자동 기부되어 후원이 되니 대단히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윤리적소비만으로도 결식아동을 도울 수 있는 기부쇼핑몰을 많이 홍보하여 더 많은 기부금이 모였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정승화 이사장도 “요즘 윤리적 소비, 착한 소비가 화두이며 본 센터의 기부금도 그렇게 모아지고 있다. 앞으로 기부쇼핑몰에 장애인생산품이나 사회적기업의 제품을 진열하여 어려운 장애인이나 생산자를 돕고 판매된 금액의 20%는 자동 기부하여 결식아동을 위한 기부금을 모으려고 한다. 기부쇼핑몰이 좀 더 알려지고 공감하는 분들이 늘어나 기부금이 증대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는 후원자들로부터 매월 기부금을 받지 않는 대신 기부쇼핑몰을 운영하여 구매금액의 20%를 구매자의 이름으로 센터에 자동 기부해 드리는 윤리적 소비로 기부금을 모아 전국 약 100만 명 결식아동을 지원하는 기부미 쌀 화환에서 설립한 비영리단체이다. (정부인가 제 1550호 비영리민간단체)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