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 S 시리즈 출시

- 세계적인 광학전 프랑스 실모, 대상 수상한 바리락스 S 시리즈 10일 국내 판매 개시

- 최소한의 울렁임과 넓은 시야 동시에 제공해 기존 누진다초점렌즈 한계 뛰어넘어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3-06-13 09:28
서울--(뉴스와이어)--㈜에실로코리아(대표 크리스토프 비라드)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지방 대도시에서 안경전문가를 대상으로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의 프리미엄 라인인 ‘바리락스 S 시리즈’ 런칭파티와 함께 지난 10일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세계 1위이자 세계 최초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 54년의 광학기술이 집약된 ‘바리락스 S 시리즈’는 기존 누진다초점렌즈가 가지고 있는 한계를 넘어 최소한의 울렁임과 넓은 시야를 동시에 제공해 제품 출시 전부터 안경전문가들의 높은 주목을 받았다.

착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눈 건강상태에게 따라 바리락스 3D, 바리락스 Fit, 바리락스 디자인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바리락스 S 시리즈’는 기존 자사 최신 누진다초점렌즈에 비해 최대 50%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고 울렁임 현상이 최대 90% 감소해 기존 누진다초점렌즈에 잘 적응하지 못했거나 울렁임에 민감하고 좌우 도수 차이가 있는 착용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경테 착용요소와 주로 사용하는 눈에 최적화해 어떠한 조건에서도 제한이 없는 시야를 제공한다.

생활할 때에도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운전시 양 옆을 볼 때, 빠른 속도로 컴퓨터 화면을 응시하거나 골프 등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눈동자의 움직임이나 머리움직임에 제약이 적어 마치 누진다초점렌즈를 착용하지 않은 것처럼 원거리, 중간거리, 가까운 거리를 모두다 편안하게 볼 수 있다.

또한 ‘바리락스 S 시리즈’는 에실로 R&D 프로그램인 라이브옵틱을 통해 실제 착용자를 대상으로 제품 검증을 진행해 착용자의 편안함과 시야완성도를 최고의 수준으로 끌어올려 14개의 특허출원과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프랑스 실모광학전에서 최고의 렌즈로 대상을 수상 하기도 했다.

㈜에실로코리아의 크리스토프 비라드 대표이사는 “광학기술의 발전과 함께 인간 생리학에 대한 깊은 이해로 가장 정교한 시각적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바리락스의 가치인 만큼 착용자의 만족도에 심혈을 기울인 제품” 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바리락스 S 시리즈’는 활동적인 한국인들의 생활특성에 보다 편안한 시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며 기존 누진다초점렌즈에 아쉬움을 가진 착용자라면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홍보대행
피알원
이호진 사원
02-6370-3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