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 S 시리즈 출시

- 세계적인 광학전 프랑스 실모, 대상 수상한 바리락스 S 시리즈 10일 국내 판매 개시

- 최소한의 울렁임과 넓은 시야 동시에 제공해 기존 누진다초점렌즈 한계 뛰어넘어

서울--(뉴스와이어)--㈜에실로코리아(대표 크리스토프 비라드)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지방 대도시에서 안경전문가를 대상으로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의 프리미엄 라인인 ‘바리락스 S 시리즈’ 런칭파티와 함께 지난 10일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세계 1위이자 세계 최초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 54년의 광학기술이 집약된 ‘바리락스 S 시리즈’는 기존 누진다초점렌즈가 가지고 있는 한계를 넘어 최소한의 울렁임과 넓은 시야를 동시에 제공해 제품 출시 전부터 안경전문가들의 높은 주목을 받았다.

착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눈 건강상태에게 따라 바리락스 3D, 바리락스 Fit, 바리락스 디자인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바리락스 S 시리즈’는 기존 자사 최신 누진다초점렌즈에 비해 최대 50%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고 울렁임 현상이 최대 90% 감소해 기존 누진다초점렌즈에 잘 적응하지 못했거나 울렁임에 민감하고 좌우 도수 차이가 있는 착용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경테 착용요소와 주로 사용하는 눈에 최적화해 어떠한 조건에서도 제한이 없는 시야를 제공한다.

생활할 때에도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운전시 양 옆을 볼 때, 빠른 속도로 컴퓨터 화면을 응시하거나 골프 등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눈동자의 움직임이나 머리움직임에 제약이 적어 마치 누진다초점렌즈를 착용하지 않은 것처럼 원거리, 중간거리, 가까운 거리를 모두다 편안하게 볼 수 있다.

또한 ‘바리락스 S 시리즈’는 에실로 R&D 프로그램인 라이브옵틱을 통해 실제 착용자를 대상으로 제품 검증을 진행해 착용자의 편안함과 시야완성도를 최고의 수준으로 끌어올려 14개의 특허출원과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프랑스 실모광학전에서 최고의 렌즈로 대상을 수상 하기도 했다.

㈜에실로코리아의 크리스토프 비라드 대표이사는 “광학기술의 발전과 함께 인간 생리학에 대한 깊은 이해로 가장 정교한 시각적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바리락스의 가치인 만큼 착용자의 만족도에 심혈을 기울인 제품” 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바리락스 S 시리즈’는 활동적인 한국인들의 생활특성에 보다 편안한 시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며 기존 누진다초점렌즈에 아쉬움을 가진 착용자라면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스텔리스트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 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홍보대행
피알원
이호진 사원
02-6370-33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