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운명을 알아보는 ‘자미두수’ 인기

- 자미두수 운세, 다음운세(fortune.daum.net)에서 만나볼 수 있어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운세사이트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가 자미두수(紫微斗數)를 기반으로 한 ‘길잡이 자미두수’를 서비스 하여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직접 점집에 찾아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지금은 인터넷으로 편하게 운세를 볼수 있기 때문에 효율성과 편리함이 더해져 이용자들이 운세를 보기에 가장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한 셈이다.

인터넷 운세 사이트 헬로우운세에서 제공하고 있는 ‘길잡이 자미두수’는 자미두수 기반의 운세로서 자미두수는 사람의 운명을 본다는 점에서는 사주명리와 비슷하지만 100여가지의 이상의 별들로 이루어진 명반으로 한 사람의 운명을 추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미두수라는 이름은 북극성이라 불리는 자미성에서 유래를 하게 되었는데, 사주명리와 함께 사람의 일생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학문이다.

헬로우운세에서 서비스 중인 ‘길잡이 자미두수’는 타고난 인성, 인생의 흐름, 재물을 위한 조언, 애정의 흐름과 결혼, 나의 부모님, 지켜야 할 건강, 맺음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사람의 인생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중국 황실의 비법 자미두수를 통해 정확성을 높인 운세 컨텐츠이다.

또한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자미두수의 해석을 알기 쉽고 명료하게 해석해 냄으로서 이용자들이 보다 더 자세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에서 ‘길잡이 자미두수’를 이용한 아이디(rma**) 씨는 “대박! 몇만원 주고 보는 듯 잘 맞네요. 살면서 참고할께요”또 다른 이용자는 “내용이 잘 나와 있네요. 답답함이 풀립니다” 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전반적으로 길잡이 자미두수에 대한 평가는 좋은 편이다.

이번 컨텐츠를 기획한 헬로우운세의 김일수씨는 “운세라는 것은 결과가 좋던 나쁘던 간에 자신의 사주를 토대로 미래에 다가올 일들을 미리 알고 방지하기 위한 것이지 너무 운세결과에 집착하는 것도 좋지 않다“고 말했다.

한편, 자미두수에 입각한 ‘길잡이 자미두수‘를 이용하고 싶은 사람은 헬로우운세와 포털사이트 다음운세(fortune.daum.net)에 등록되어 있는 ’길잡이 자미두수‘를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