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공식 페이스북 오픈 및 스마트폰 게임 출시

- 건강하고 신선한 국산돼지고기, 한돈 만의 정보와 소식을 다양한 채널로 전달

- 공식 페이스북 및 스마트폰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 풍성

2013-06-13 11:42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가 공식 페이스북 ‘웰빙한돈(www.facebook.com/wellbeinghandon)’과 ‘한돈런’ 스마트폰 게임을 오픈했다.

공식 페이스북은 건강하고 신선한 국산 돼지고기, 한돈 만의 건강 정보뿐만 아니라 매달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여 6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ellbeinghandon)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 15명에게는 한돈 웰빙부위 1kg, 30명에게는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남녀노소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한돈런’ 스마트폰 게임 출시했다. ‘한돈런’은 건강하고 신선한 국산돼지 한돈이 우리 국민에게 다가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로 간단하게 화면만 터치해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돈런’ 게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로 8월 31일까지 2주에 한 번씩 1위부터 3위까지의 플레이어를 선정해 한돈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에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및 건강하고 신선한 국산돼지고기, 한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 홈페이지(www.han-d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수입산과의 차별화를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국산 돼지고기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국산 돼지고기의 새 명칭 '한돈' 개발을 추진하였고, 양돈인들의 권익신장과 양돈산업 발전 도모, 양돈산업의 국제화, 전문화 및 양돈산업의 양적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