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서비스컨설팅, 업계최초 콜센터 ‘학습조직구축 교육·컨설팅’ 나선다
- 콜센터 업무성과 향상과 표준화를 위한 학습조직 운영가이드 제시
콜센터 산업은 대표적인 서비스산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사내 차원에서 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으나 지식관리자 중심으로 운영되다 보니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빠른 대처가 되지 않아 지식관리시스템의 활용도가 낮은 경우가 많다.
‘학습조직구축 교육/컨설팅’ 사업은 콜센터 상담사부터 관리자가 모두 참여하는 학습조직을 구축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고객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으로 대두되고 있다.
한승엽 대표는 콜센터 전문가로 다양한 실무경험 속에서 콜센터에서 필요한 솔루션으로 학습조직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이에 대한 업계조사와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학습조직은 고객문의관련 시스템과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적정한 서비스를 개발하면서 업무 프로세스를 정립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사내 서비스의 표준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학습조직 교육/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넥스트서비스컨설팅 홈페이지(www.next co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스트 서비스 컨설팅 개요
넥스트서비스컨설팅은 고객 접점 서비스의 업무 개선을 위한 교육과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특히 고객 접점 서비스의 대표적인 곳인 고객센터 관련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하면서 전반적인 서비스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데이터로 부터 시작된 자료를 분석하여 서비스 업무 개선에 활용할수 있도록 하는 것이 등이 주요한 사업의 분야 이다
웹사이트: http://www.nextcon.co.kr
연락처
넥스트서비스컨설팅
교육사업본부장
한승엽 대표
02-419-5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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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넥스트 서비스 컨설팅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