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미지사이트 포토코어, 족쇄 없는 라이선스로 국내 디자이너 입맛 맞춘다

뉴스 제공
멀티비츠이미지
2013-06-17 09:00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160개국, 3만 여명의 사진작가들이 참여한 글로벌 이미지사이트 포토코어(Photokore)가 족쇄없는 라이선스로 한국 디자이너들을 찾는다.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세계 사진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가 자신의 이미지를 직접 업로드, 디자인 소스로 판매할 수 있는 마이크로스톡 사이트로 출발한 포토코어(http://kr.photokore.com)는 셔터스톡(Shutter Stock), 아이스톡포토(istockphoto), 드림스타임(Dreams time), 포토리아(Fotolia)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세계 사진작가들의 참여로 현재까지 500 만 컷 이상의 고품질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10,000 컷의 이미지가 업데이트 되고 있다.

영어, 한국어, 중국어, 힌디어를 비롯한 14개 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는 포토코어는 오직 한국고객만을 위한 한국어 정액제사이트 오픈을 통해 국내 고객들을 위한 맞춤 UI를 제공하고 한국어 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한편, 국내 최고의 스톡이미지 사이트인 게티이미지코리아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기획 촬영사진을 매월 3,000 컷씩 업로드 할 예정이다.

기존의 국내 이미지 정액제 서비스와는 달리 글로벌 기준에 맞는 개방형 라이선스 정책을 실시하는 포토코어는 족쇄 없는 이미지 라이선스를 추구, 온·오프라인 및 모바일 등 모든 매체의 광고·홍보용으로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무제한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를 제공한다.

또한 매달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면 자유롭게 이미지 다운이 가능한 월 정액제 상품은 물론, 다 사용하지 못한 이미지를 이월해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월정액제, 필요한 이미지를 원하는 만큼만 결제해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 충전 등 다양한 결제방식을 갖고 있어 개성 강한 디자이너 고객들이 자신의 작업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스스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포토코어는 한국어 정액제사이트 오픈을 맞아 정액제 상품을 15 %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이벤트를 한국 내 단독으로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문의 : ㈜멀티비츠이미지 02-2132-2505

멀티비츠이미지 개요
(주)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 최정상 디지털 컨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대기업, 중소기업, 관공서, 은행, 병원,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과 같은 기업을 대상으로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라이선싱하는 B2B전문 기업이다. 현재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음원, 명화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언론사(신문, 방송, 온라인), 웹에이전시, 기업체, 관공서 등 13만 여명에 이르는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체 제작한 사진, 동영상 해외수출 및 SBS, EBS 등 국내 콘텐츠 해외 수출 대행을 하고 있다.

포토코어: http://kr.photokore.com/

웹사이트: http://www.multibits.co.kr/

연락처

멀티비츠이미지
글로벌마케팅본부 P&M1팀
박윤미 대리
02-2132-2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