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Mini M이라 불릴 신제품 발표

- 카메라의 명품이자 독일 카메라 산업의 아이콘인 라이카가 M 카메라의 미니 버전인 라이카 X Vario 출시

2013-06-14 09:00
서울--(뉴스와이어)--새로운 Leica X Vario는 큰 APS-C 포맷 센서에 줌 렌즈를 장착한 세계에서 유일한 컴팩트 카메라다.

라이카는 X Vario를 통해 컴팩트 카메라 하나만으로 줄 수 있는 최고의 퀄리티와 사진의 다양성을 선사한다. 이 모델은 라이카의 성공적인 인기 모델 Leica X2를 한층 의미 있게 업그레이드 시켰다. 사진의 전통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Leica M의 디자인과 기술은 상징적이면서도 그 이상의 의미를 부여한다. Leica X Vario는 M의 그런 요소들을 그대로 옮겨 왔다.

Leica X Vario에 장착된 렌즈는 28~70mm 줌을 지원하며 풀 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결과적으로 동급 클래스의 다른 카메라와는 비교가 불가능한 우수한 이미지 퀄리티를 자랑하며 이는 X 카메라의 쉬운 조작법 덕에 누구라도 우수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게 해준다.

Leica X Vario는 6월 12일부터 라이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새롭게 개발된 Vario 렌즈 : Leica Elmar 1:3.5-6.4 / 28-70mm (equiv.)
- 16.1 메가픽셀의 APS-C CMOS 센서
- 최상급 자재
- 상징적인 디자인
- 단순한 조작법, 매뉴얼 세팅 가능
- 고해상 전자 뷰파인더 장착 가능
- 최고의 이미지 퀄리티 & 풀 HD 비디오
- 정확하고 빠른 오토 포커스
- 다양한 악세서리
- Made in Germany
- Adobe Photoshop Lightroom 제공

라이카카메라코리아 개요
라이카카메라코리아는 100년의 역사, 카메라의 명품, 독일 라이카 카메라의 한국지사이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eicaCameraKr

웹사이트: http://www.leica-camera.com

연락처

마케팅부
주임 이지희
02-1661-04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