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 ‘디톡스 아이 롤러’ GS홈쇼핑 단독 런칭
- 눈 밑 처짐과 다크서클, 잔주름 등의 피부 악화 요인을 완화 하는 아이 전용 제품
- 6월 17일 오전 11시 40분 GS홈쇼핑 방영 예정
FAB ‘디톡스 아이 롤러’는 눈 밑 피부를 복합적으로 관리해주는 기능성 아이 케어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카페인 성분이 눈 아래 다크서클 개선에 도움을 주고 펩타이드 성분이 잔주름을 감소 시킨다. 위치하젤 성분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포함된 모든 성분이 안정성 검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사이즈가 작아 휴대가 용이하며, 롤러볼이 장착되어 눈 밑을 마사지하듯 바를 수 있기 때문에 손대지 않고 편하게 덧바를 수 있다. 바르는 즉시 느껴지는 시원한 쿨링감이 눈의 피로도를 낮춰 눈가의 건조함이나 칙칙함을 케어해 환절기 뷰티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FAB 관계자는 “디톡스 아이 롤러는 미국 런칭과 함께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직접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유명한 제품”이라며 “유명 연예인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첫방송은 6월 17일 오전 11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볼 수 있다. 방송에서는 ‘디톡스 아이 롤러(8.5ml)’ 2개 한 세트가 할인된 가격 64,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FAB는 지난 1월 13일 GS홈쇼핑에서 저자극 고보습제인 ‘울트라 리페어 크림’을 완판시키며 성공적으로 국내 런칭한 스켄케어 브랜드이다. 방송 후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자 3월 15일 ‘울트라 리페어 크림’ 2차 방송을 시작, 연이은 완판 사례를 남겼다.
FAB 개요
FAB(First Aid Beauty,퍼스트 에이드 뷰티)는 뷰티 업계의 베테랑 릴리 고든(Lilli Gordon)이 미국 유명 연예인들을 고객으로 둔 피부과 전문의 로버트 부카(Robert Buka) 박사를 초빙해 함께 연구하여 설립한 데일리 솔루션 및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2009년 미국 내 세계적인 뷰티 리테일러인 세포라(Sephora)와 QVC에서 런칭한 이후 할리우드 스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 내 급성장을 발판으로 영국 Boots the Chemist 및 호주 David Jones & Terri White Chemists에서 런칭하며 급속도로 해외 시장으로 확장하였고 2012년 싱가폴, 말레이시아 및 캐나다의 세포라와 뉴질랜드의 Farmers에 런칭하며 전세계적으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2013년 현재 국내에 런칭,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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