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파진동운동기기 소닉스, GTI박람회서 우수상품 대상 수상

- 소닉스는 지난 9일~12일 강릉에서 열린 GTI박람회에 참가해 우수상품 대상을 수상했다

뉴스 제공
소닉월드
2013-06-14 14:24
원주--(뉴스와이어)--㈜소닉월드(대표 최수호 sonicworld.kr)는 지난 9일부터 4일간 강릉에서 열린 GTI국제무역박람회에 참가해 음파진동운동기기 “소닉스”로 우수상품 대상을 수상했다.

소닉스는 자기회로기술과 음향스피커의 원리를 이용해 개발한 특허제품으로 3~50Hz 대역의 음파진동을 발생시켜 인체에 전달하는 원리로 부위별 근육세포운동이 가능한 진동운동기기다. 소닉스는 1초에 3~50회까지 진동을 발생시킬 수 있으며 이 진동의 강도를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직립자세에서도 운동부위를 정밀하게 옮겨가며 근육운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닉스의 최수호 대표는 “음파를 이용한 정밀한 근육운동은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지금 꼭 필요한 운동으로 고령인구의 재활치료는 물론 휘트니스, 에스테틱 분야에서의 관심도 뜨겁다”며 “해외로 수출된 제품도 이 분야에서 꾸준한 오더가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닉스는 CE 및 CEMDD 인증을 획득해 유럽에 의료기기로 수출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무역협회로부터 “100만불 수출의 탑” 상을 수상해 본격적인 해외 수출의 기반을 다졌다. ㈜소닉월드는 국내특허 등록은 물론 미국, 중국등에 특허출원중이며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기술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최근에 수출유망중소기업, 벤처기업, 이노비즈 기업으로 선정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소닉월드는 가정용 보급형 음파진동기기를 개발해 국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소닉월드 개요
소닉월드는 의료기 제조사로 음파진동운동기 '소닉스'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음파진동운동기란 소리진동을 이용하여 근육세포운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기존 모터방식 진동운동기에 비해 소음이 적고 정밀하면서 파워풀한 강도조절이 가능해 부위별 진동운동이 더욱 정교해졌다. 현재 전체매출의 90%가 수출실적이며 가정용 보급형 모델을 출시하면서 내수시장으로 시장영역을 확대해갈 계획이다.

강원도청: http://www.provin.gangwon.kr/executive/page/sub04/...

웹사이트: http://www.sonicworld.kr

연락처

소닉월드 소닉스
마케팅팀
한현 과장
033-744-3325(대), 070-8667-3516(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