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디자인 지원 서비스 본격 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6-14 15:58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홈페이지 제작 개발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은 지난 6월 3일부터 홈페이지 제작에 부담을 가지고 있는 초보 사업자들을 위한 디자인 지원 서비스를 본격 지원한다. 대상은 랭크업에서 홈페이지를 신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며, 서비스 타입별로 차별화 지원에 나선다.

먼저 기본적인 데모 페이지와 관리자 데모를 제공하여 홈페이지 구축 시간을 단기간에 단축시킬 수 있는 기본형 모델엔 20만원 상당의 디자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기본형 모델을 베이스로 디자인 작업량이 대폭 필요한 고객의 요구에 맞는, 디자인형 모델은 50만원 상당의 디자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소스 제공으로 고객의 입맛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작업이 가능한 개발형 모델에는 기본형과 마찬가지로 20만원 상당의 디자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디자인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은 홈페이지에 들어갈 메인 비쥬얼 및 각 배너, 주요 페이지 내용의 수정등을 랭크업을 통해 지원받을 수 있으며 그만큼 홈페이지 오픈 준비에 부담도 덜게 되었다. 지원되는 비용 안에서 단위별로 작업을 요청할 수 있으며, 신청서 작성으로 정확하게 작업량을 체크할 수도 있다.

랭크업의 홈페이지 제작 설치 서비스는 든든한 용량과 안전도를 자랑하는 웹호스팅과 사후 기술지원으로 동종업계 중에서 고객 신뢰도가 높다.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기존업체들의 주문 제작방식에 비해 랭크업 홈페이지를 구매 신청하면 미리 완성되어진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해 많은 인터넷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랭크업은 디자인 지원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모바일 홈페이지 제공 등의 혜택을 추가하여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