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스, ‘얼굴인식 근태관리기’ 골프장 납품

- 편리함과 정확도를 동시에 만족

뉴스 제공
다인스
2013-06-17 11:09
서울--(뉴스와이어)--얼굴인식 출입통제, 근태관리기를 보급하는 다인스 주식회사는 이천 뉴스프링빌 CC와 상주 뉴스프링빌 CC에 경기 보조요원 및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얼굴인식 근태관리기를 납품하였다. 기존의 RF카드의 대리 출근의 부작용을 방지하고, 지문 근태관리기의 오인식과 지문 인식이 안되는 사람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것에 충분한 만족도를 제공하게 되었다.

다인스㈜에서 납품한 얼굴인식 단말기는 비밀번호, RF카드, 지문과 얼굴인식까지 한번에 되는 임베디드 형식의 단말기로서 보안은 물론 사용자에게 다양한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다인스 주식회사에서 보급하는 FFS-300 얼굴인식 근태관리기는 금액을 최대한 낮추어 손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환경의 제약을 받지 않는 얼굴인식 근태 관리기

기존의 얼굴인식 단말기는 환경의 제약이 컸다. 후면에 형광등이 있거나, 환경이 어둡거나 하면 바로 인증 율이 떨어졌다. FFS-300은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하여 어느 환경에서도 인증 성공 율을 보이고 있다. 또한 한 개의 단말기 내에 지문인식과 RF 카드, 비밀번호 기능을 더하여 사용자가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전원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100% 임베디드 형식이다.

FFS-300 사진

FFS-300 얼굴인식 출입통제기를 설치한 회사의 직원들의 만족도는 크다. 무엇보다도 RF카드를 항상 소유하지 않아도 되고, 지문 인식 시 접촉에 대한 불쾌감이 없다는 것이다. 특히 양손에 짐을 들었을 때 단말기를 바라보기만 하면 인증이 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다고 말한다.

사측의 만족도 역시 크다. 우선 RF카드의 재 발급에 대한부담이 없어서 경제적으로 이익이고, 정확한 직원들의 근태를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을 들었다. 특히 외부 일을 함으로서 지문이 없는 노무자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다.기타 부가적 장점으로는 대외적 첨단 시스템의 구축으로 회사의 이미지 개선에 큰 도움이 된다.

다인스 주식회사의 관계자는 FFS-300의 보급을 위하여 현재 대리점 모집 중이다.

다인스 개요
다인스 주식회사는 2009년 설립한 국내 최대 AI 지능형 영상인식 카메라 기반 무인계수 전문회사이다. 2D 방식, 3D 방식, FA 방식 등 국내 가장 다양한 무인계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관공서 최다 납품 실적 보유회사이다. 무인계수를 통한 인원 카운트, 대기 인원 카운트, 2인감지, 출입 보안, 버스 승객 카운트 등 여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ins.co.kr

연락처

다인스
솔루션사업팀
명성준 이사
02-557-29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