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영어 교육용 DVD ‘벤자민 베어의 시크릿 월드’ 출시

- 스토리는 ‘interesting’, 에피소드 테마는 ‘educational’

서울--(뉴스와이어)--대영미디어가 테디 베어 인형들의 비밀스러운 모습을 그리는 교육적이고 흥미로운 디지털 2D 만화영화 시리즈 ‘벤자민 베어의 시크릿 월드’를 출시했다.

사람들이 잠들거나 잠깐 한눈을 파는 사이, 테디 베어 인형들의 신기하고 놀라운 모험이 시작된다. 내용적인 스토리 구성은 얼핏보면 디지니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그리고 등장인물 중 벤자민은 “곰돌이 푸”와 유사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하지만 실제 컨텐츠를 들여다보면 “인성 교육”의 교재로 추천 할 만큼 내용이 교훈적이면서 흥미진진하다. 친구와의 우정, 신뢰, 배려, 긍정적 생각, 책임감, 인내 등 사랑하는 우리 아이의 인성에 필요한 주제와 상상의 나래을 키워주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외국 문화 생활의 간접 경험, 일상 생활의 간결한 회화체 문장 등 영어 교육에도 적합하다. 전세계 120개국 이상 지역에서 라이센스 계약이 체결됐고, 디즈니 주니어 채널(캐나다)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이며 호주 및 일부 유럽권 국가 국영방송에서는 시청률 1위을 달리고 있다.

지금 인터넷 대형몰(예스24, 인터파크 외), 영어교육 전문 출판사 및 유통사(애플리스외국어사, 비앰코리아), 쑥쑥몰 등에서 선주문을 받는 등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차후 IPTV(올레 Kth, SK브로드밴드, LG U+)에서 VOD서비스를 할 계획이다.

대영미디어 개요
대영미디어는 DVD,CD 전문 제작사 입니다. 해외에서 영,유아용 교육용 영상 프로그램을 수입해 제작, 판매 하고 있습니다.

http:/www.eplis.co.kr

웹사이트: http://www.okdvd.co.kr

연락처

대영미디어
영업팀
홍순성
02-423-86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