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영어 교육용 DVD ‘벤자민 베어의 시크릿 월드’ 출시
- 스토리는 ‘interesting’, 에피소드 테마는 ‘educational’
사람들이 잠들거나 잠깐 한눈을 파는 사이, 테디 베어 인형들의 신기하고 놀라운 모험이 시작된다. 내용적인 스토리 구성은 얼핏보면 디지니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그리고 등장인물 중 벤자민은 “곰돌이 푸”와 유사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하지만 실제 컨텐츠를 들여다보면 “인성 교육”의 교재로 추천 할 만큼 내용이 교훈적이면서 흥미진진하다. 친구와의 우정, 신뢰, 배려, 긍정적 생각, 책임감, 인내 등 사랑하는 우리 아이의 인성에 필요한 주제와 상상의 나래을 키워주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외국 문화 생활의 간접 경험, 일상 생활의 간결한 회화체 문장 등 영어 교육에도 적합하다. 전세계 120개국 이상 지역에서 라이센스 계약이 체결됐고, 디즈니 주니어 채널(캐나다)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이며 호주 및 일부 유럽권 국가 국영방송에서는 시청률 1위을 달리고 있다.
지금 인터넷 대형몰(예스24, 인터파크 외), 영어교육 전문 출판사 및 유통사(애플리스외국어사, 비앰코리아), 쑥쑥몰 등에서 선주문을 받는 등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차후 IPTV(올레 Kth, SK브로드밴드, LG U+)에서 VOD서비스를 할 계획이다.
대영미디어 개요
대영미디어(Daeyoung Media)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유아용 애니메이션과 교육 컨텐츠를 국내에 소개해 온 유아 전문 컨텐츠 기업이다.
‘추피(T’choupi)’, ‘까이유(Caillou)’, ‘맥스앤루비(Max & Ruby)’, ‘미피(Miffy)’ 등 전 세계 부모들이 신뢰하는 대표 시리즈를 한국 시장에 정식 배급하며 오랫동안 유아 교육 문화를 이끌어왔다.
연락처
대영미디어
영업팀
홍순성
02-423-8621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