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구인구직, 버스광고 론칭 기념 ‘1위로 갈아타라’ 이벤트 실시

- ‘벼룩시장구인구직’ 버스광고를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파리바게트 상품권 증정

- 벼룩시장의 취업정보전문브랜드 ‘벼룩시장구인구직’ 론칭과 함께 대대적 마케팅 활동 개시

뉴스 제공
벼룩시장
2013-06-18 09:11
서울--(뉴스와이어)--신문, 인터넷, 모바일로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생활정보미디어 벼룩시장 (대표 백기웅www.findall.co.kr)이 취업정보 전문 브랜드 ‘벼룩시장구인구직’의 버스광고 론칭을 기념해 ‘1위로 갈아타라’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벼룩시장이 한국갤럽에 의뢰해 ‘구인구직’ 서비스에 대한 리서치를 실시한 결과 ‘벼룩시장구인구직’이 타 취업포털 사이트들을 제치고 인지도, 이용률 모두 1위를 차지한 것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버스광고를 SNS 를 통해 더 전파하고 위한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버스광고는 인지도/이용률 1위를 강조하기 메인 비주얼을 숫자 1로 형상화 하고 ‘1위로 갈아타라- 벼룩시장구인구직으로 갈아타라’라는 버스광고에 잘 어울리는 카피를 통해 구인구직 1위 브랜드 ‘벼룩시장구인구직’을 집중적으로 알리고 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1위로 갈아타라’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벼룩시장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벼룩시장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담벼락에 버스광고 사진을 찍어 올리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에서 10명을 선정해 2만원 상당의 파리바케드 교환권을 전달한다. 단, 벼룩시장구인구직 버스광고는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벼룩시장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벼룩시장구인구직 버스광고를 보고 인상 깊은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던킨 쿨라타 교환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벼룩시장은 오프라인의 인지도를 기반으로 온라인 HR시장에서도 그 영향력을 확대시키기 위해 ‘벼룩시장구인구직’ 브랜드를 론칭하고 구인구직 전문사이트 (job.findall.co.kr)와 구인구직 단독 모바일 웹과 모바일 앱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으며, 버스광고를 시작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벼룩시장 개요
미디어윌은 1990년 7월 부천지역에서 '벼룩시장'을 창간, 현재 47개 지역(동경판 포함)에서 신문을 발행하고 있다. 구인구직·부동산·자동차·중고장터 등의 생활정보를 신문뿐만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에서도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생활정보 미디어이다.

웹사이트: http://www.findall.co.kr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홍보팀
이승은 차장
02-3019-02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