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코리아, ‘델 솔루션 포럼 2013’ 개최

- 혁신적인 인프라 솔루션의 미래 및 전략 제시로 고객사의 IT 문제 해결

- 20일,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클라우드, 빅데이타, 네트워킹 및 보안, BYOD 전문가와 만나

뉴스 제공
델인터내셔널
2013-06-18 09:29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 엔드투엔드 솔루션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인 델 인터내셔널㈜(이하 델 코리아, 대표 김경덕)가 20일 삼성동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B1층 하모니볼룸/다이아몬드 룸)에서 700여명의 고객사와 협력사를 초청해 ‘델 솔루션 포럼 2013’을 개최하고, 혁신적인 인프라 솔루션의 미래와 델의 혁신 기술을 발표한다.

컨퍼런스와 전시로 구성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최근 IT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델의 전략 및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고 IT 환경 개선과 기업 효율성 향상 방안을 위한 정보공유의 장을 마련한다. 게임PC 에일리언웨어 등 신제품을 만나고 체험할 수 있다.

김경덕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김성준 부사장의 ‘차세대 데이터센터를 위한 혁신전략’ 발표와 함께 KT클라우드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인텔코리아 등 IT 선도기업의 기술동향 및 미래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클라우드, 빅데이타, 네크워킹 및 보안, BYOD 4개의 최신 트렌드를 중심으로 구성된 세미나 트랙에서는 델이 최근 인수 합병한 기업의 솔루션을 중심으로 고객을 위한 IT 솔루션이 심도 있게 논의된다. 레드햇, 엔비디아. VM웨어, KT넥스알 등 협력사를 비롯해 틸론의 고객사례 발표를 통해 실질적인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델 솔루션 포럼 2013을 통해 엔드투엔드 솔루션 기업으로서 고객의 성공을 돕는 델의 현재 그리고 미래를 확인할 수 있다”며 “IT 조직은 단순한 비용절감이 아닌 가치를 제공하고 전사적 혁신을 지휘하는 전략적 조직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dell.co.kr

연락처

델 인터내셔널 홍보대행
유앤아이컴
서하나 대리
02-725-55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