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CaaS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아시아에서 강력한 성장세

- CEO, 아시아 지역에 새로운 홍콩지사 설립

뉴스 제공
Arkadin
2013-06-18 10:23
홍콩--(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이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인 아카딘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전년 대비 26%의 성장을 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아시아 전체 지역의 급증하는 오디오, 웹, 화상 회의 그리고 통합 커뮤니케이션 (UC) 기술을 포함한 클라우드 기반 협업 솔루션에 대한 수요에 의해 이루어졌다. 서비스로서 제공되는 이 기술들은 지리적 경계와 상관 없이 직원들 간의 원격 공유와 협업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개선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정을 위해 신규 상당한 규모의 홍콩지사가 설립되었다.

신규지사 설립을 축하하는 리셉션에서 현재 홍콩에 거주하고 있는 CEO이자 설립자인 Olivier de Puymorin은 “우리는 시장에서 가장 첨단 기술인 클라우드 기반 협업 기술, 최고 통신업체와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으며 타사와 견줄 데 없는 로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조합이다. 아시아지역의 고객과 텔레콤 파트너사와 가까이 하게 되어 기쁘며 이를 계기로 장기적인 초과성과를 지속적으로 달성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시아 통신업체와의 파트너십이 시장 잠재력을 확대하다

아카딘의 아시아 시장 중점 전략은 수익성 높은 화이트 라벨 상품을 위해 최고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이다. 통신업체들은 아카딘의 자체 기술 및 브랜딩 요건을 충족하도록 맞춤화된 협업 솔루션으로 포트폴리오를 향상시킨다. 아카딘의 고객 및 전문 서비스 팀은 신속하게 확장 가능한 배치와 지속적인 고객 관리를 보장한다.

de Puymorin은 “아시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확실한 비전을 가진 통신업체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협업 기술을 필수 생산성 도구로 인식하는 기업이 늘어남에 따라, 우리는 시장 점유율 특히 개발도상국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라고 말했다.

아시아에 계획된 새로운 화상 및 UC 기술

아카딘의 아시아 태평양 담당 EVP이자 상무이사인 Serge Genetet에 따르면 기업들은 아시아에서 오디오 및 웹 협업 상품을 늘려 화상회의와 UC 솔루션에 더 많은 옵션을 포함시키려 한다. 그는 “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 화상 회의의 간단하고 고품질이며 비용 효율적인 배치의 장점을 인식함에 따라 당사의 Vidyo 솔루션이 지원하는 ArkadinVideo가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당사는 올해 후반 더 많은 아시아 시장에서 더욱 완전한 화상 생태계를 위해 화상 회의 상품을 확대하여 서비스 구성품을 추가할 계획이다. 우리는 또한 장기적인 상품 전략의 핵심이 될 UC 기술에 더 많은 옵션을 추가할 것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카딘 관련 정보

2001년에 설립된 아카딘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협업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이다. 아카딘은 나눔과 공유로부터 진화한 신념에 기초를 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완벽한 원격 오디오, 웹, 비디오 회의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빠르고 확장 가능한 배치용 클라우드 모델로 제공되며 ROI가 높다. 31개 국가에 위치한 51개 글로벌 네트워크 고객센터에서는 현지 언어 전담 지원팀이 37,000 여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Image Available: http://media.marketwire.com/attachments/201306/62661_ArkadinCEO.jpg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Sylvia Che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