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도서벽지 어린이 초청행사 실시

뉴스 제공
신한은행
2013-06-18 10:28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은 도시와 농촌의 교류 증진 및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서울특별시 새마을회와 함께 ‘제31회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초청행사’를 6월17일부터 21일까지 4박5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남 완도군 금일읍 섬에 위치한 ‘금일초등학교’ 학생 35명이 초청되었으며 학생들은 행사기간 신한은행 견학 및 경복궁, 평화전망대,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등 다양한 도시문화체험을 병행하게 된다.

아이들은 도착한 첫날 한국금융사박물관 관람과 더불어 ‘생활의 달인’ 및 ‘컬투의 베란다쇼’에 출연한 신한은행 외환사업부 배원준 차장을 초대하여 ‘화폐이야기’ 강의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소외계층아동 지원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신한은행은 꿈나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1985년부터 교육과 문화 혜택에서 소외된 도서벽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도시 견학의 기회를 마련, 지역·사회계층간의 문화적 불평등을 해소하자는 취지 아래 매년 본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1,881명의 학생들이 행사에 참여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