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왕십리로 사무실 이전

2013-06-18 14:59
서울--(뉴스와이어)--그동안 종로3가에 위치하고 있었던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가 이번달 17일 왕십리로 이전하였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채권추심을 전문으로 하는 법률사무소이다. 그동안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전문변호사에 의한 채권추심서비스, 채권추심 대응 서비스, 채권추심 자문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왕십리역 오거리에서 한양대 방향에 위치하며, 쿼드러블 역세권인 왕십리역 9번출구 근처이다. 새롭게 이전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의 주소는 성동구 행당동 267-15 해성빌딩 4층 전층을 쓰게 된다. 이전보다 쾌적한 환경에서의 고객 응대가 가능해졌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가 종로3가에서 왕십리5거리로 이전한 이유에 대해서 이상권 변호사는 “그 동안 변호사사무실로서는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서 고객들에게 불편함이 있었는데 고객들에게 조금도 불편함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 사무실을 이전하게 되었다”고 말한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대표변호사인 이상권 변호사와 김현경 변호사, 미국변호사인 유영근 변호사와 10여명의 직원들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해서 채권추심과 관련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채권추심대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채권추심을 의뢰할 곳은 많이 있지만 채권추심을 당하는 채무자는 도움을 받을 곳이 없는 데 착안하여 전문변호사에 의한, 맞춤형, 원스톱, 종합적 채권추심대응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인 이상권 변호사는 “정말 채권추심에 대해 전문성이 있기때문에 채권추심의 대응에 대해서도 전문성이 있을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개요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국내 유일의 채권추심 전문 법률사무소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에 의한 맞춤형, 원스톱, 통합적 채권추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쿼드러블역세권인 왕십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문서서비스 영역은 전문변호사에 의한 국내외 채권추심서비스, 채권추심 대응서비스, 채권추심관련 자문 및 컨설팅 서비스,개인및법인에 대한 신용조사와 재산조사서비스를 제공한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와 채권추심사무장, 직원들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전문변호사에 의한 최상의 채권추심관련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ttp://collectionawfirm.co.kr

웹사이트: http://collectionlawfirm.co.kr

연락처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이상권 변호사
02-2261-3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