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고객 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ditto)’앱 출시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3-06-19 09:27
서울--(뉴스와이어)--GS샵의 고객 참여형 테마쇼핑몰 ‘디토(ditto.gsshop.com)’에서 모바일 앱 ‘디토’를 출시했다.

‘디토’앱의 가장 큰 특징은 매주 새로운 테마로 연결된 상품을 소개한다는 것이다. ‘디토’는 ‘썸머뷰티’, ‘우리집 웰빙가전’, ‘캠핑 사용 설명서’ 등 매주 특별한 테마를 정해 상품을 소개해왔는데 이를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마련한 것 역시 다른 앱과의 차별점이다. 판매처를 찾지 못해 못 샀던 상품 사진을 찍어 올리는 ‘찾아줘 디토’, 고객들이 직접 쓴 리뷰도 볼 수 있고 휴대폰으로 바로 사진을 찍어 상품평을 올릴 수 있는 ‘리얼스토리’코너 등 고객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매주 금요일 선정된 상품에 ‘공감하기’ 버튼을 누르면 가격이 내려가는 ‘디토스픽(ditto’s pick)’, 디토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play)’ 등 보다 재미있고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디토’는 GS샵(www.gsshop.com)과 동일한 아이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금이나 할인 혜택도 똑같이 받을 수 있다.

GS샵 디토팀 이원경 팀장은 “테마쇼핑몰이라는 디토의 장점과 고객 참여가 쉬운 모바일의 만남이 디토에 큰 시너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과 더욱 소통하고 공감하는 쇼핑앱으로 자리 잡기 위해 스토리와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