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금융 상품까지 비교하는 국내 최대 규모 자동차 정보 서비스 오픈

-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금융 상품, 카드 할부 금리까지 정확하게 비교해주는 자동차 견적 서비스

- 보배드림, 오토샵, 카스닥 등 국내 유수의 중고차 사이트 매물 한눈에 확인 가능한 중고차 서비스

-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타이어 등 각종 자동차 용품 정보 및 가격비교 제공

- 오픈 기념으로 커뮤니티 활동 회원에게 매일 핫식스 50개, 매주 주유권 10장 지급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13-06-19 10:09
서울--(뉴스와이어)--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금융 상품까지 비교해주는 자동차 정보 서비스 ‘다나와 자동차(auto.danawa.com)’를 오픈 한다고 19일 밝혔다.

다나와 자동차는 실제 대리점에서도 쓸 수 있는 정확한 신차견적 툴인 ‘스마트 견적’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부모델에서부터 옵션, 판매조건, 탁송료, 면세혜택, 카드할부정보, 금리정보, 자동차세, 유류비 등 자동차 구입 시 소모되는 모든 비용견적을 자동차 딜러 수준으로 상세하고 정확하게 뽑아낼 수 있다. 작성한 견적은 SNS나 메일로 공유할 수 있으며, 그대로 평가 게시판에 옮겨 견적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구입 시 인쇄하여 실제 최저가 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정확도가 높다는 것이 다나와 측의 설명이다.

더불어 중고차 섹션에선 보배드림, 오토샵, 카스닥 등 국내 유수의 중고차 사이트와 제휴 된 중고차 정보를 제공한다. 다양한 옵션을 통해 정교한 검색이 가능하며, 회원이 직접 매물을 등록해 거래할 수도 있다.

용품 섹션에선 자동차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타이어 등 각종 자동차 용품에 대한 정확한 가격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자동차 관련 뉴스와 함께 각종 시승기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다나와 전략기획팀 김형준 차장은 “차별화 된 데이터 베이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최적화 된 자동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며 “컴퓨터 분야에서도 그랬듯 자동차 역시 정확한 가격비교와 금융정보를 통해 소비자의 비용부담을 최소화 시키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나와는 자동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24일부터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22일까지 커뮤니티 활동 회원에게 매일 핫식스 50개, 매주 주유권 10장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백만 원 상당의 자동차 용품 교환권과 카오디오, 내비게이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대한민국의 상품 가격 및 정보 제공 업체이다. 2000년 디지털 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법인 전환, 2011년 기업공개 했다. 다나와는 많은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2억5천만 건이 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주)다나와컴퓨터, (주)늑대와여우컴퓨터, (주)디피지존이 있으며 마이클럽 등 경졍력 있는 서비스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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