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비만클리닉, ‘국제비만의학 학술대회 등록비’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에 전액기부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6-19 14:23
서울--(뉴스와이어)--365mc비만클리닉(이사장 이선호)은 16일(일)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365mc 국제비만의학학술대회 및 개원10주년 특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개원10주년 기념행사 직전에 있었던 ‘365mc 국제비만의학학술대회’에서는 하버드 대학교, 클리블랜드 클리닉, 플로리다 대학교 등 해외유명석학들 및 국내 비만의학분야의 석학들과 356mc의료진들이 참석하여 대한민국 비만의학에 대한 현재와 미래에 대해 논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에 학술대회 등록비로 모아진 금액이 결식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에 전액 기부되어 주위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이날 기념행사는 1·2부로 나누어 진행이 되었으며 케이윌, 2AM 등 유명가수의 축하공연과 각계 유명인사들의 축하인사를 비롯 직원시상과 케익컷팅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선호 이사장은 “지난 10년간 줄곧 인체의 비만에 대해서만 연구해오다 개원10주년 기념행사가 뜻깊은 행사로 거듭나기 위해 여전히 비만도 사회문제인 반면 아직도 비만보다는 결식아동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고 지원할 방법을 찾다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접하게 되어 학술대회에서 모아진 등록비를 결식아동들에게 전액 기부하기로 결심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런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어 줄 수 있는 나눔의 실천을 통해 좀 더 밝은 미래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는 정부인가 비영리 기관으로 월정 기부금을 받지 않고 윤리적 소비를 통해 구매하는 금액 중 20%가 자동 기부되는 기부쇼핑몰로 기부금을 모으고 있으며 연예인팬클럽이나 단체로부터 쌀과 기부금을 받아 결식아동들에게 쌀과 장학금을 지원하는 단체이다.

최근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는 무료로 어플을 다운받고 통화만 해도 포인트가 결식아동에게 자동 기부되는 기부미앱을 개발하기도 했다. 기부미앱은 다운받고 통화 만해도 결식아동을 위한 기부포인트가 적립되고, 다른 사람들을 추천하여 같이 이용하면 본인에게도 통화 포인트가 적립되어 현금으로 전환되며 이는 통신비를 절감시키는 기능까지 있어 일석이조의 ‘신개념통신기부 앱’이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