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미국 조기유학은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으로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3-06-20 09:49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이 있는 학부모라면 최종 결정을 하기까지 다양한 요소들을 심사숙고하기 마련이다. 생활주변 환경, 학교의 평판, 학생의 방과 후 부족한 학원 수업까지 중요한 요소들이 많지만 특히, 어렵게 유학을 결정하는 경우에는 자신의 자녀 특성에 맞는 학업 계획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렇게 자기 자녀의 특성에 맞게 미국유학을 보내고자 하는 경우에는 관리유학이 가장 좋다고 한다. 관리형 유학원에서 벤치마킹의 대상인 예스유학(대표이사 최선남)의 임미진 부장으로부터 캘리포니아 관리형 유학에 대해 들어보자.

캘리포니아 관리형 유학은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살기 좋고 학군 좋은 오렌지카운티(Orange County)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은 아이비리그 대학(IVY LEAGUE)과 같은 미국 명문대학 입학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특정 공과대학 및 의대 입학을 원하는 학생에게 별도의 관리시스템을 제공하는 관리형 프로그램이다.

Orange Country 지역은 다양한 커뮤니티와 아름다운 도시, 해안가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컴퓨터 기기와 소프트웨어, 명문 사립학교 및 항공우주산업 등의 첨단 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예스유학은 이러한 지역에서 기숙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생의 기존 내신점수, 학습 상황, 영어 공인 점수를 분석하여 학생이 원하는 대학에 맞는 학업 계획을 세우는 것을 시작으로, 각종시험(SAT I, SAT II, ACT, TOEFL)뿐만 아니라 각종 수학, 과학 올림피아드 및 Competition 등의 시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종 모의고사를 제공함으로써 시험에 대한 자신감을 도와주고 있다.

미국 관리형 조기유학은 초등학생 관리형 유학뿐만 아니라 중학생 관리형 유학과 고등학생 관리형 유학까지 모든 학생층에게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대학합격에 적지 않은 평가를 차지하는 봉사활동에 대해서도 주변 봉사시설, 병원 및 기타 기관들을 통해 미국 대학 입시지원 전에 스펙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다.

미라클에듀 개요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