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겟잇뷰티 뷰티멘토 바캉스 준비 아이템으로 소개

- 트리아뷰티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되는 제모 전문 레이저로 가정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제모 완성

- 2013년 6월,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

2013-06-20 09:29
서울--(뉴스와이어)--지난 6월 19일 오후 11시에 방영된 2030 여성들의 뷰티 바이블 <겟잇뷰티>에서는 여름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기 전에 준비해야 할 뷰티 아이템을 소개했다. 뷰티멘토 유진과 MC 두 명은 홍콩으로 떠나는 뷰티 & 패션 여행을 위해 드럭스토어에서 각자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구해와 이를 소개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줬다.

이 방송에서 특히 눈에 띈 내용은 여행을 가기 전 여성들의 필수 준비 사항인 제모에 대해 이야기한 것. 유진은 드럭스토어에서 구해온 면도기, 왁싱, 제모 크림 등 다양한 셀프 제모 제품을 늘어놓으며 2030 여성들이 끊임없이 반복해야 하는 제모 고민을 함께 나누었다.

이 때 매끄러운 팔로 유진의 눈길을 사로잡은 정민이 야심 차게 소개한 뷰티 아이템은 바로 핫핑크 컬러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유진은 완벽하게 제모 된 정민의 매끄럽고 부드러운 팔·다리를 부러워하며 방송 중에도 계속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고, 급기야 정민에게 레이저 제모기를 빌려달라고 부탁했다.

이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레이저 제모의 표준으로 불리며, 전문 클리닉에서 제모에 사용되는 라이트쉬어(LightsheerTM)의 다이오드 레이저 제모기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영구적인 제모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2013년 6월에 선보인 신제품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기존보다 더욱 강화된 레이저 출력 강도로 최상의 레이저 제모 효과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주며, 레이저 조사 횟수 카운터(Pulse Counter)로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기존의 그린 외 핫핑크, 그레이, 라벤더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제모 전문 레이저의 안전성과 유효성도 인정받았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제품 구입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레이저 제모에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트리아 쿨링 앤 카밍 바디 로션’과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