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산업-쓰리에스, 공공시설물에 ‘디자인’ 입힌다

- ‘개방형가드레일’ 경기우수공공디자인 선정

파주--(뉴스와이어)--신도산업㈜의 ‘1M, 3.6M 고무과속방지턱’과 ㈜쓰리에스의 ‘개방형가드레일’이 경기우수공공디자인으로 선정됐다.

경기도는 우수한 공공시설물의 디자인 개발 장려를 통해 품격 있는 도시환경을 조성하고 디자인 관련 사업을 육성하기 위한 ‘제5회 경기도 우수 공공시설물 디자인 인증제’를 통해 접수 받은 작품 중 심사를 통해 지난 6월 12일 최종 선정작을 공개했다.

경기우수공공디자인에 선정된 제품에는 인증서가 발급되며, 3년간 경기도 인증마크GGGD(Gyeong Gi Good Design) 사용권한이 부여된다. 또한 인증작품집 배부, 시범사업 시행시 인센티브 부여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도산업㈜의 ‘1M, 3.6M 고무과속방지턱’은 차량과 운전자의 안전은 물론 도시 미관과 잘 어울려 시각적으로도 심미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간편한 설치방법과 국내 유일의 표준규격 제품이라는 점도 최종 선정 요인으로 꼽힌다.

1M, 3.6M 고무과속방지턱은 재활용이 가능한 고무 재질로 제작됐으며, 부분보수가 가능한 조립식으로 설치시간 또한 짧아 원활한 교통흐름을 유지할 수 있다. 철거시 산업폐기물로 분류되는 기존 아스콘 과속방지턱과는 달리 고무 재질로 제작돼 폐기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국토교통부(국토해양부)의 도로안전시설 및 관리지침에 부합한 표준규격 제품이기도 하다.

㈜쓰리에스의 개방형가드레일은 이번 경기우수공공디자인 선정으로 서울, 전남 이어 이번 경기 3관왕을 자치했다. 개방형가드레일은 상하단 레일을 분리시켜 개방감이 뛰어나 경쾌한 느낌을 준다. 사이 공간에 레일보강판을 설치해 충격에너지를 분산시키며, 곡선부 시공에 용이하게 디자인 됐다. 성토부 비탈면구간 SB5급 국내 최초 합격 제품이기도 하다.

제품 문의는 전화(신도산업㈜ 1588-0490 / ㈜쓰리에스 02-465-1233)로 가능하다.

신도산업 개요
신도산업㈜은 도로교통, 건설산업, 주차안전시설용품, 광고용품등을 제조하는 중소기업으로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는 중견기업이며, KS마크, 환경마크, 건설신기술인증(NET) 등 공인기관으로부터 인증 받은 100 여종의 고품질 제품을 생산, 국내는 물론 세계 각지로 수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osago.com

연락처

신도산업(주)
IT홍보팀
양세권 과장
031-956-77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