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벗교구, 청소년 직업 진로 체험 실시

인천--(뉴스와이어)--가정용 독서실 책상을 선보이고 있는 학습가구 전문업체 글벗교구(대표 김평진 www.studyeasy.co.kr)가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청소년 직업 진로 체험 프로그램을 6월 22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인천 본사에서 열린다.

3시간 동안 열리는 직업 진로 체험은 생산 현장 견학, 독서실 책상 조립, 상품 디자인 체험, 전자상거래 체험 등 분야별 담당자들과 함께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접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중학교 이상 청소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앞서 염경 중학교 학생들과 진행한 직업 진로 체험에서 좋은 호응을 얻은바 있다.

진로 체험을 통해 미래를 설계해 볼 기회를 갖게 하자는 의도로 교육부가 2016년 중학교 자유 학기제를 전면 도입하기로 확정했다. 그러나 적성 검사나 전문 직업인 초청 강연 등 단발성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는 진로 체험을 자치 단체나 기업체에서 다양한 지원없이는 일터 발굴에 어려움이 있어 학교와 학부모 부담을 가중시키고 있다.

김평진 대표는 “현장 견학 위주의 체험이 아니라 청소년들이 각분야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체험을 통해 직업의 세계를 이해하고 진로 탐색할 수 있도록 사회가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체험 문의 032-424-4584

글벗교구 개요
글벗교구는 2003년도에 창립되었으며, 학습용 칸막이 책상(집중력 강화책상, 가정용독서실 책상)을 주요 상품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판매하는 제조업체이다.

글벗 청소년 체험: http://www.imageconsult.co.kr/

웹사이트: http://www.studyeasy.co.kr

연락처

글벗교구
대표 김평진
032-424-45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