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스카이트랙스로부터 ‘아시아 최고 직원서비스상’ 수상
아시아나는 셰프 승무원 및 소믈리에 승무원을 비롯해 기내 매직쇼, 메이크업 이벤트 등의 창의적인 기내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시에 해피맘, 프리맘, 효 서비스 등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차별화된 공항서비스를 선보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밖에도 궁중음식연구원 등 요리전문 연구단체로부터 자문을 받아 일반석에 ‘삼계찜’, 김치를 다양하게 활용한 기내식을 제공하는 등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 서 ‘최고 일반석 기내식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또한, 아시아나는 2007년 4월 처음으로 ‘5-Star 항공사’로 인증 받은 이후 7년 연속 ‘5-Star 항공사’ 자격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스카이트랙스社로부터 ‘5-Star 항공사’로 인증된 항공사는 전 세계적으로 7개 항공사만 있으며, 국내에서는 아시아나항공이 유일하다.
영국 런던 소재의 스카이트랙스社(대표: Mr. Edward Plaisted ) 는 1989년 설립되었으며 전세계 항공사와 공항에 대한 서비스 품질 감사 및 리서치를 수행하고 있다. 특히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은 항공전문평가 및 리서치 기관인 영국의 스카이트랙스社가 2000년부터 매년 전 세계 항공기 탑승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선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lyasiana.com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