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브랜드 몰스킨, 18개월 다이어리 출시

-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2013~2014 18개월 다이어리 출시

- 옥시드 그린, 마젠타, 바이올렛, 오렌지 옐로우 총 4가지 색상 새롭게 도입

서울--(뉴스와이어)--수많은 예술가와 사상가들이 사랑한 전설적인 노트북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2013년 7월부터 2014년 12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18개월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18개월 다이어리는 2014년 계획을 미리 세우거나 장기 계획을 세울 때 유용한 다이어리로 올해에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보다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몰스킨의 대표적인 색상인 블랙과 레드 커버의 클래식 다이어리부터 스타워즈, 피넛 한정판 다이어리, 올해 새롭게 선보인 옥시드 그린, 마젠타, 바이올렛, 오렌지 옐로우 4가지 컬러의 다이어리도 출시 되었다.

올해 국내에 선보인 4가지 색상은 다이어리뿐 아니라 노트북, WTR 컬렉션 등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WTR 컬렉션은 필기(Writing), 여행(Travelling), 독서(Reading)를 의미하며, 펜, 연필, 가방, 다용도 케이스, 독서용 안경, 독서대, 북라이트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과거 2세기 전 프랑스의 작은 문구점에서 시작한 몰스킨은 특유의 단순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빈센트 반 고흐와 파블로 피카소, 어니스트 헤밍웨이, 브루스 채트윈 등 세계적인 예술가와 사상가들의 사랑을 받으며 전설적인 노트북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오늘날 몰스킨은 문화와 여행, 기억, 상상, 그리고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대표 명사로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생각을 담아내는 동반자 역할을 하고 있다.

몰스킨 18개월 다이어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은 교보핫트랙스,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주요 대형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몰스킨 18개월 다이어리 가격>

- 위클리 다이어리: X-Large - 34,100원 / Large - 31,900원 / Pocket - 24,200원
- 스타워즈 한정판 위클리 다이어리: Large - 39,600원 / Pocket - 29,700원
- 피넛 한정판 위클리 다이어리: Large - 39,600원 / Pocket - 29,700원
- 턴테이블 위클리 다이어리: Large - 31,900원 / Pocket - 24,200원

몰스킨 개요
19세기 파리의 소박한 검은색 노트에서 착안한 몰스킨(MOLESKINE)은 반 고흐부터 피카소, 헤밍웨이 등 당대 최고의 예술가들이 사랑한 노트의 명맥을 이어 오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영화부터 패션 브랜드, 유명 아티스트까지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와 협업할 뿐만 아니라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결합으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기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leskine.co.kr

연락처

몰스킨 홍보대행
KPR
도선아
02-3406-22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