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대구아동복지센터에 ‘카사 허벌라이프’ 출범

- 국내 네 번째, 아시아 21번째 사회공헌 프로그램 기관 선정

뉴스 제공
한국허벌라이프
2013-06-20 10:3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자사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의 네 번째 수혜 기관으로 선정된 대구에 위치한 아동 복지 시설 ‘대구아동복지센터’를 소개하고 3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출범식을 가졌다.

한국에서 4번째이자 아시아 지역 21번째 ‘카사 허벌라이프’ 기관으로 선정된 ‘대구아동복지센터’는 한국전쟁 이후 고아가 된 어린이들을 돌보기 위해 1953년 대구에 설립된 아동복지시설로 현재 아동 일시 보호사업, 국내 입양 사업, 자립지원사업 등의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통해 총 82여명의 어린이를 돌보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12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자사 회원 행사인 엑스트라베간자에서 약 15,000 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아동복지센터장에게 자사 회원 기부로 모금한 3천만원을 전달하였으며 이는 대구아동복지센터 취사 시설 개보수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특별히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인 양준혁 해설위원이 참석해 네 번째 ‘카사 허벌라이프’ 출범을 축하하고 향후 대구아동복지센터 아이들을 대상으로 운영 예정인 카사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2005년 전세계적으로 공식 출범한 ‘카사 허벌라이프’ 프로그램은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사회 단체들과 협력하여 전 세계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의 삶을 변화시키는데 앞장 서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07부터 현재까지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상록보육원, 2009년 시작한 어린이재단, 올해 1월 시작한 혜심원에 이어 대구아동복지센터에 네 번째 ‘카사 허벌라이프’를 출범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식과 건강한 생활 환경을 지원하게 되었다.

또한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엑스트라베간자에서 판매한 허벌라이프 ‘포뮬라1 뉴트리셔널 쉐이크믹스’의 수익금 전액과 100여만원의 현장에서 모금 된 기부금을모두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에 전달하기도 했으며 회원들이 증정한 약 700여권의 책을 1월에 출범한 ‘카사 허벌라이프’ 혜심원에 기부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올해 1월 혜심원에 이어 다시 한번 국내에 ‘카사 허벌라이프’ 프로그램을 출범하여 더 많은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지원하는 ‘카사 허벌라이프’ 프로그램를 비롯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 (Herbalife Ltd.) 및 한국허벌라이프㈜ (Herbalife Korea Co., Ltd.)

허벌라이프(NYSE: HLF)는 체중관리, 뉴트리션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세계적인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직접판매방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재무 및 투자 정보는 http://ir.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독립 디스트리뷰터들에 의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며 80여개의 진출국 중 총 매출액 기준 3위, 아시아에서는 1위 국가로 발돋움 하였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kr에서 얻을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개요
허벌라이프(Herbalife)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 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또 전 세계 190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전 세계 허벌라이프에는 8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소개

1996년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는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kr

연락처

홍보대행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엄예슬
02-6323-50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