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여름맞이 ‘면역튼튼 알로에 겔 프로모션’ 진행

여름철 면역력 증진 위해 스테디셀러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 구매 시 브랜딩 굿즈 증정

정승욱 대표 “소비자의 믿음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할 것”

뉴스 제공
한국허벌라이프
2023-07-04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7월 5일(수)부터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면역튼튼 알로에 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테디셀러인 ‘허벌 알로에 겔’ 망고 맛 또는 오리지널 맛 6개로 구성된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 구매 시 락앤락의 ‘썸머 빅 물병(1.5L)’을 제공한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여름은 여느 때보다도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습도가 높고 기온이 떨어지는 장마 기간이 지속되면 대사 능력이 떨어져 면역력이 저하될 수 있다. 여름철은 고온 다습한 기후 속 세균 번식이 쉬운 만큼 건강한 여름을 나기 위해서는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

이런 상황 속 ‘허벌 알로에 겔’ 섭취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알로에 겔’은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취향에 따라 망고와 오리지널 두 가지 맛 중 선택해 하루 3회, 각 30ml씩 원액으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탄산수 등에 타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허벌 알로에 겔 세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협업한 ‘썸머 빅 물병 (1.5L)’을 증정한다. 음료를 꾸준히 마시도록 도와주는 눈금, 그립감이 좋은 바디, 휴대하기 편한 히든 핑거루프, 세척에 용이한 넓은 입수구가 특징인 ‘썸머 빅 물병 (1.5L)’은 언제 어디서나 ‘허벌 알로에 겔’을 음용하기 쉽도록 도와준다.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 구매 시 굿즈 1개가 제공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올여름은 긴 장마가 예상되며 면역력을 비롯한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 면역튼튼 알로에 겔 프로모션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믿음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및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 소개

허벌라이프(Herbalife)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또한 전 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전 세계 허벌라이프에는 8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소개

1996년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는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kr

연락처

한국허벌라이프 홍보대행
피알원
허보람 과장
02-6370-37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