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휴대성 강화한 스틱형 홍삼 ‘홍삼 진센 겔’ 출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스틱 타입 홍삼 제품 출시

1일 1포로 국내산 6년근 홍삼의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 12mg 섭취 가능

바쁜 일상 속 저하된 면역력 및 피로 개선 도움 줄 수 있어

뉴스 제공
한국허벌라이프
2023-06-21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틱형 홍삼 ‘홍삼 진센 겔’을 출시했다.

신제품 홍삼 진센 겔은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타입으로 출시됐다. 1일 1포만으로도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 12mg를 섭취할 수 있다.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해 기억력 개선과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의 주성분으로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이 사용됐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형성에 필요한 아연이 포함돼 있고, 벌꿀과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 홍삼의 쓴맛에 거부감이 있는 젊은층도 부담 없이 섭취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부성분으로는 산삼 배양근과 벌꿀, 프로폴리스, 황금추출물을 사용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마스크 전면 해제 등 엔데믹 조치 속 외부 활동이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면역력이 저하된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진센 겔 한 포로 여유와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 소개

허벌라이프(Herbalife)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또한 전 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전 세계 허벌라이프에는 8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소개

1996년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는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kr

연락처

한국허벌라이프 홍보대행
피알원
허보람 과장
02-6370-37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