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숙인복지시설협회-알엠피, 사회복지종사자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사회복지종사자들의 스트레스·감정조절 관리능력 배양과 사명의식 고취 기대
온라인교육센터는 민원업무로 인해 정신적, 육체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지종사자와 감정노동자들을 위해 ‘분노조절상담지도사’ 과정을 제공한다.
분노의 원인은 본인의 요구에 정당한 대접을 받지 못하거나 무시당하고 있다고 느꼈을 때의 불공정함에서 나타나고 있다. 분노조절, 행동장애와 같이 부정적인 심리상태를 가진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상담, 조언하는 전문 커뮤니케이터를 ‘분노조절상담지도사’라 한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사회복지종사자들의 감정, 스트레스 관리와 상담관련 직무역량이 향상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앞으로 양 기관은 지속적인 상호 교류를 통해 사회복지종사자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봉사 및 복지 분야를 함께 해 나갈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분노조절상담지도사 온라인 교육 센터 홈페이지 (http://edu.kawih.or.kr)와 학습지원센터(☎1899 -431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알엠피 개요
알엠피는 전통적인 교육가치를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현실적 교육수단을 제공한다. 온라인교육시스템에서 차별화된 교육콘텐츠까지 기업의 가장 중요한 인재가 언제 어느 곳에서라도 접근가능한 교육수단을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rmp.co.kr
연락처
알엠피
운영사업팀
안지연 대리
02-3486-42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