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 ‘롯데자이언츠 승리기원’ 야구응원 이벤트 실시

- 롯데백화점 광복점, 롯데자이언츠 승리하면 할인쿠폰 증정

뉴스 제공
형설이엠제이
2013-06-21 09:04
부산--(뉴스와이어)--부산 광복동 롯데백화점 아쿠아몰 6층에 위치한 어린이 에듀테인먼트 테마파크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이하 “깜부”)에서 6월 22일부터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끝나는 9월 18일까지 롯데자이언츠 승리기원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자이언츠의 야구경기를 테마파크 내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롯데가 승리하는 날에는 입장객에게 20%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야구에 대한 열정과 응원문화를 가진 도시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야구의 도시 부산! 진정한 야구의 묘미는 야구장에서 목이 쉬도록 응원하고 즐기는 것이지만 때로는 우리 아이를 위해 양보할 필요도 있다. 무더위에 약한 우리아이 보호하며 아빠들은 모여서 야구응원 타임! 엄마들은 수다타임! 아이들은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다.

깜부 관계자는 “내방 고객들을 유심히 관찰하면 아버지들은 너무 심심하다. 아이들과 잘 놀아 주시는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아버지들은 어색해 하거나 피곤함에 졸기도 하고 스마트폰만 본다. 이에 더 이상 아이들만의 공간이 아닌 아이와 함께 가족 모두가 즐거워 지는, ‘아빠 어디가?’보다는 ‘아빠 같이가’라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www.kambuland.com)에서 볼 수 있으며 전화 051-678-4143으로도 가능하다.

지난 2010년 8월 롯데백화점 신관 아쿠아몰 개관과 동시에 문을 연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는 실 면적 1,195.7㎡ (약 361.7평)로 동시 이용객 360명 유치가 가능한 실내 키즈카페, 키즈테마파크 시장에서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놀이 기구만 빼곡히 배치하기 보다는 제한적 공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도시 어린이들이 맨발로 뛰어다니며 에너지를 소비하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게 중앙 공간을 넓게 개방하는 컨셉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운영사인 에듀테인먼트 미디어, 솔루션 전문기업인 형설이엠제이(HYUNG SEUL)의 전문성을 적용하여 각종 바운스, 볼풀, 미디어 인터렉티브와 놀면서 영어를 공부하는 형설EZI 시스템 공간, 레스토랑, 파티룸은 물론 다양한 문화, 교육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놀이와 교육을 함께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참신한 에듀테인먼트 공간으로 개장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형설이엠제이 개요
형설이엠제이(Edutainment Media & Joy)는 전 국민의 평생교육 생활화를 위해 시대의 흐름에 맞는 자기 계발, 취미 등의 트렌디한 콘텐츠부터 취·창업에 도움이 되는 전문 교육 콘텐츠까지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서비스하고 있다.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 http://www.kambuland.com

웹사이트: http://www.emj.co.kr

연락처

(주)형설이엠제이
미디어사업실
홍종익 실장
02-2109-6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