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오스틴, ‘돌잔치 박람회’ 성료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3-06-21 09:27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파티 전문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이 ‘돌잔치 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에는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13개의 기업들과 돌잔치를 앞둔 100여 가족 등이 참가했다.

박람회에는 스튜디오, 돌상, 답례품, 가족의상, 성장여상, 스마트 초대장, 돌잔치 MC 등 돌잔치 준비 시 필요한 항목부터 캐릭터 상품, 출판, 어린이 보험 등 아이들 성장 시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특히 행사장에서는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 상품 안내와 참여한 고객들에게 돌잔치 헤어&메이크업을 무료로 시연해주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방문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벨라오스틴은 이번 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토대로 돌잔치 및 키즈파티 등의 가족파티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박람회 등의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벨라오스틴: http://www.bellaostin.co.kr
벨라오스틴광명카페: http://cafe.naver.com/bellaostin
벨라오스틴신촌카페: http://cafe.naver.com/ostiumkiz/
벨라오스틴구로카페: http://cafe.naver.com/bellaostinguro/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이메일 보내기